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노브랜드 딸기잼 리뷰

사용기 리뷰

by caya 2021. 8. 13. 22:14

본문

반응형

평소에 아침을 토스트로 먹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 토스트에 곁들여 먹는 잼 중에 딸기잼을 가장 좋아하는데요.

 

딸기잼을 사러 마트에 가면 매번 비싼 가격에 들었다 놨다를 반복하다 그냥 집으로 돌아오곤 했습니다.

 

며칠 전 이마트에 가서 노브랜드 제품 중 딸기잼을 발견하고, 구매하여 리뷰해보려고 합니다.

 

 

노브랜드 딸기잼

빨간색-딸기로-꾸며진-튜브의-딸기잼이-있다
노브랜드 딸기잼

대부분의 잼은 병에 담겨있는데 노브랜드 딸기잼은 튜브식으로 되어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보관에 용이했습니다.

 

양이 더 많은 잼을 다른 브랜드에서 구매하여 사용해본 적이 있었는데 한 손으로 들고 빵에 직접 짜 먹기 힘이 들었습니다. 노브랜드 딸기잼은 800g의 무게로 충분히 한 손에 들만한 무게와 크기를 가지고 있어 따로 덜어 사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. 

 

딸기는 국내산 50.5%가 포함되어 있는데 가격은 4580원으로 저렴했습니다. 

 

 

제품 뒷면

튜브의-딸기잼-뒷면-라벨에-제품명과-제조원-원산지-원료명-보관-방법-영양-정보가-적혀-있다
노브랜드 딸기잼 라벨

딸기잼 라벨에는 제조원과 원재료명, 포장 재질이 적혀있습니다. 

 

다른 딸기잼의 경우 딸기 슬라이스나 퓌레가 들어가는 것에 비해 노브랜드 딸기잼은 딸기 슬라이스가 32.4%, 딸기 그라인더가 19.1% 가 들어있습니다. 딸기 그라인더는 갈았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될 것 같습니다.

(O딸기잼 : 딸기 슬라이스 48.8% 딸기 6.97%,  C딸기잼 : 딸기 66% 딸기 퓌레 33.3%)

 

칼로리는 100g당 258kcal로 입니다. 다른 딸기잼들의 칼로리를 찾아본 결과, B딸기잼 300kcal, O딸기잼 280kcal 보다 약간 낮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내용물

하얀색-접시-안에-빨간색-딸기잼이-있다
잼 내용물

보시는 바와 같이 잼의 색이나 농도는 타 브랜드와 비슷한 편이고 맛 또한 비슷합니다. 

 

가장 큰 차이점으로는 딸기 건더기가 거의 없이 그냥 갈아 놓은 것 같아 씹을 때 식감이 아쉬웠습니다. 

 

아마 딸기 슬라이스의 비율이 낮고 딸기 그라인더가 들어간 것이 그 이유인 듯합니다.


총평

오프라인에서 구매한다면 가성비 있는 제품이지만 그리 가격차가 크진 않습니다. 온라인으로 구매를 한다면 이 제품보다 괜찮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(단 택배비를 생각하면 2~3개 이상을 구매해야 이득입니다.)

 

중간중간 씹히는 딸기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제품을 추천합니다. 

 

제 생각에는 노브랜드가 예전만큼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느껴집니다.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